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단 한 번의 사랑 - 이수(ISU) (사임당, 빛의 일기 OST Part 6, 2017)

by nGroovy 2017. 3. 3.
반응형

네이버 뮤직



둘 곳 없던 내 맘이 웃었다

미친 듯이 가슴은 뛰었다

숨 막히게 찬란했고

눈물나게 행복했다

내겐 그댄 그댄


단 한 번의 사랑

내 단 하나의 사랑

Always Love You 

내 전부인 사랑

내 가슴은 이렇게 너만 너만

살아도 사는게 아니야



그대가 또 목 놓아 울었다

내 가슴이 찢긴 듯 아팠다

시린 겨울 눈발 같고

한 순간에 꿈만 같던

그때 그날 우리


단 한 번의 사랑

내 단 하나의 사랑

Always Love You 

내 전부인 사랑

내 가슴은 이렇게 너만 너만

살아도 사는게 아니야

Always I Love You

시간을 넘어서라도

영원히


내 마지막 사랑

내 단 하나의 사랑

Always You 내 전부인 사랑

내 가슴은 이렇게 너만 너만

부르고 또 부른다 

Love Yo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