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Snow Wall Walk

by nGroovy 2018. 4. 19.
반응형

일본 알프스를 따라 펼쳐지는 90 킬로미터의 관광 루트가 4 월에서 11 월에 걸쳐 열립니다. 가장 큰 매력은 인상적인 Snow Wall Walk입니다.


다테야마 구로베 알파인 루트는 도야마 현 다테야마(館山) 역에서 나가노(長野) 현 오기자와(荻澤) 역까지 차로 6 시간 이상 걸립니다.


여러 숙박 시설이 이동 경로를 따라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일부 호텔에서는 별 관찰과 새 관찰 같은 활동도 할 수 있습니다.


4 월과 5 월에 매일 5,000명 이상의 방문객이 방문합니다.


도보는 약 50 분이 걸리고 6 월 22 일까지 열립니다. 날씨는 따뜻해지면서 6월 부터 눈벽은 녹기 시작합니다.




무로도 (Murodo) 역 근처의 유키 노 오타니 (Snow Valley)에있는 멋진 눈 복도에는 높이가 17 미터 나되는 눈 벽이 있습니다.


여행객이 붐비는 기간을 피하고자 한다면 날씨가 따뜻해지는 6월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Snow corridor : 제설기 운전자는 1월부터 도로에서 눈을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Snow Wall Walk의 다른 명소로는 Panorama Road(다테야마 봉우리가 보이는 곳), Snow Hut, Snow Maze가 있습니다.


자가용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관광객은 지정된 지역에서만 트레킹을 할 수 있지만 지역 대중 교통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