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elfieType

by nGroovy 2020. 1. 11.
반응형

 

 

삼성은 올해 CES에서 스마트 폰에 출시 할 예정인 새로운 기능을 선보였다. SelfieType이라고 불리는이 AI 기반 키보드를 사용하면 테이블과 같은 빈 표면에 입력 할 수 있으며 전화기의 전면 카메라는 위치를 사용하여 손가락 움직임을 캡처하고 추적하여 입력하는 내용을 식별합니다.

SelfieType은 삼성 C-LAB 인큐베이터의 프로젝트입니다. 이 제품은 수십 년 동안 사용되어 왔지만 실제로 적용된 적이없는 기존의 레이저 프로젝션 키보드 범위를 기반으로합니다. 반면에 SelfieType은 보이지 않는 표면에 타이핑을했지만 실제로 타이핑하는 것을 볼 수 없기 때문에 훨씬 더 어려워 보입니다. 빈 표면에 매핑 된 보이지 않는 키보드에서 손가락을 움직 이기만하면됩니다.

좋은 생각입니까? 나는 항상 스마트 폰 키보드가 얼마나 까다로운 지, 그리고 긴 전자 메일을 신속하게 입력하거나 친구 나 동료와의 채팅을 원할 때 전혀 쓸모가없는 방법을 옹호 해왔다. SelfieType은 어떻게든 그것을 인정하지만, 더 자신감을 갖는 솔루션을 제안하지는 않습니다. 전면 카메라와 삼성의 독점 AI를 사용하여 테이블 앞에 가상 키보드를 배치합니다. 그런 다음 QWERTY 키보드로 입력 할 때와 마찬가지로 손가락을 움직이면 SelfieType이 나머지를 수행합니다. 삼성이 다른 버전의 자동 고침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키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원하는 것을 입력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확실히 야심적이고 솔직하게 길을 멋지게 만듭니다. 갤럭시 폴드는 가상 키보드로 타이핑 할 때 랩탑처럼 앉습니다!

디자이너 : Samsung C-LA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