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깨끗하고 깔끔한 12평 인테리어 디자인 (평면도 포함)

by nGroovy 2021. 4. 24.
반응형

각각 40제곱미터 미만의 두 가지의 현대적인 홈 디자인은 좁은 공간에서 깨끗하고 선명한 배치를 정리하는 데 실질적인 영감을 줍니다. 우리는 작은 거실 배치에서 투명 의자가 사라지는 흰색, 회색, 가벼운 목조 톤 인테리어에서 첫 번째 작은 공간 영감을 얻습니다. 그리고 맞춤형 침대 디자인은 모든 마지막 밀리미터의 공간을 활용합니다. 다음 목적지는 놀라운 양의 수납 솔루션과 분위기를 전환시키는 그린 액센트 인테리어를 갖춘 공간으로, 강렬한 색상은 단지 강조할 뿐 절대 압도하지 않습니다. 각 둘러보기의 마지막에 평면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디자이너: Artem Alekseev

첫 홈 투어는 러시아 생페테르부르크의 34평방미터 아파트입니다. 라운지 공간은 작은 소파 뒤의 나무 판넬을 깔아 따뜻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실내 식물은 깃털 같은 그림자 드리웁니다.

 

첫 홈 투어는 러라운지 공간의 목재 패널 벽은 앞에 놓인 작은 식탁을 위한 톤 반주를 형성합니다. 투명 의자는 창문의 나머지 부분을 방해받지 않고 햇빛이 환하게 비칠 수 있도록 합니다.

 

작은 L자형 주방이 깨끗하고 선명한 백색 미학 거실 배치를 완성합니다. 가벼운 목재 조리대는 식탁, 벽면 판넬, 목재 라미네이트 바닥과 조화를 이룹니다.

 

나무바닥은 거실과 홈 진입로 사이를 매끄럽게 이어지는데, 이는 작은 공간을 시각적으로 넓히는 데 도움을 줍니다.

 

맞춤 제작된 흰색 보관 캐비닛이 흰색 출입구 벽을 따라 줄지어 있습니다. 캐비닛은 벽에 고정되어 신발 보관을 위한 아래 공간을 개방하고 복도를 더 넓게 보이게 합니다.

 

작은 출입구 나무 선반 옆에 회색 쿠션이 있습니다.

 

 


 

프레임 없는 거울은 현관 주변의 공간과 빛을 더욱 열어줍니다.

 

아늑한 침실은 복도 수납 시스템 뒤 틈새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맞춤형 침대는 제한된 공간에 딱 들어맞습니다.

 

광고

 

침실 문 옆의 좁은 벽 공간은 홈 작업 공간으로 충분히 활용됩니다.

 

편안한 독서코너로 작은 침실 배치가 완성됩니다. 침대를 감싸는 목재 패널은 라운지 의자와 바닥 독서 등 주위로 확장되어 응집력이 있는 흐름을 연출합니다.

 

순백의 흰색 커튼이 밀폐된 발코니 영역을 가볍게 가리고 있습니다.

 

밀폐된 발코니는 컴퓨터 화면으로부터 떨어져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설치되었습니다.

 

욕실에는 목재 효과 타일이 샤워 공간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인접한 목재 세면대에는 무광택 흰색 수도꼭지가 깨끗한 흰색 조리대와 어울립니다.

 

 

 


 

2

두 번째 홈 투어는 우크라이나 키예프에 있는 39평방미터 1개 침실 아파트입니다. 이번에는 더 따뜻한 흰색 색조를 사용하여 거실을 상쾌하게하고 확장하며 녹색 액센트가 생생하게합니다. 짧은 그림 선반은 소파 위에 작은 장식적인 감각을 더합니다.

 

깔끔한 녹색 콘솔은 노트북 주변기기, 최신 잡지 및 휴대폰 충전기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녹색 거실 컨셉은 대형 실내 식물의 무성한 잎에 의해 보완됩니다.

 

두 개의 연두색 펜던트 조명은 서로 다른 길이로 매달리고 식탁 의자는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서로 마주봅니다.

 

옴브르 유리 꽃병 세트는 회색 TV 콘솔 유닛에 또 다른 자연 녹지를 끌어들입니다. 서로 어울리는 벽 유닛은 작은 책 도서관을 위해 사용되는 낮은 선반과 함께 창문 옆에 수납 공간을  제공합니다.

 

입구에는 쿠션이 있는 옷걸이가 있고 그 밑에는 맞춤형 디자인 목재 패널 신발 보관함이 있습니다.

 

오크 효과의 짝이 되는 서랍장이 입구 반대편을 차지하고 있고, 입구 벽의 페인트칠된 벽은 밝은 흰색으로 빛납니다.

 

서랍장 주변의 녹색 악센트가 단조롭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회색 화강암 바닥 타일은 출입구를 깨끗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집 입구와 비슷하게 녹색 침실 구조를 이루는 단순한 색의 줄무늬입니다. 흥미롭게도, 플랫폼 침대 양쪽의 침실 펜던트 조명은 서로 다른 배경에서 돋보이기 위해 대비되는 녹색과 흰색 마감으로 선택되었습니다.

 

 


 

TV 스탠드가 침대 발치에 있는 텔레비전 밑을 아슬아슬하게 비추고 있고, 새하얀 스탠드 장롱은 회색 벽을 채우고 있습니다.

 

프레임없는 전신 거울은 TV 벽의 반대편에 있는 회색 벽과 균형을 이룹니다.

 

검은색 커튼이 창문과 발코니 문을 장식합니다.

 

벽걸이형 책장 큐브와 의자는 작은 발코니 공간을 간단한 독서 공간으로 만듭니다. 현대적인 중첩 커피 테이블 세트는 차와 비스킷의 끝없는 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 다른 접이식 의자는 반대편의 수납 캐비닛에 기대어 있습니다.

 

욕실과 세탁실이 하나로 합쳐진 다용도실입니다.

 

출입구 바닥을 덮은 화강암 타일은 욕실 내부 수직 평면으로 뒤집혀서 욕조 위 샤워 주변의 스플래시 영역을 보호합니다.

 

수직 형식의 흰색 타일은 욕실 배니티 구역 뒤쪽에서 깨끗한 대비를 연출하며, 벽 거울은 밝은 빛의 후광을 방출합니다.

 

회색 화강암 타일의 부드러운 청소가 바닥과 욕조를 덮었습니다.

 

붙박이 캐비닛은 세제, 섬유 유연제 및 욕실 잉여물을 모두 담을 수 있도록 세탁기 건조기 위의 수직 공간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평면도는 작은 아파트에서 제공되는 충분한 저장 공간을 보여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