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버진 갤럭틱 Spaceship III 공개 - 우주 관광에 한 걸음 더

by nGroovy 2021. 4. 30.
반응형

항공기 설계회사인 Virgin Galactic은 최근 VSS Imagine 이라는 첫 번째 Spaceship III 우주선을 공개했습니다. 이 항공기는 선체 전체가 거울로 덮여 있으며 공상 과학 영화에서 나올 법한 디자인입니다. 거울은 주변의 색상을 반사해서 새로운 환경에서 빠르게 위장할 수 있습니다.

Imagine은 이전 Spaceship II 설계에서 개선된 차세대 기능의 일부이며 이전 버전보다 더 효율적으로 생산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주 관광을 개척하는 Virgin Galactic의 임무가 생각보다 더 가깝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Virgin Galactic의 설립자인 Richard Branson은 “Virgin Galactic 우주선은 곧 우주의 경이로움을 곧 경험할 수 있는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새롭고 변화하는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습니다. Spaceship III 클래스 차량인 Imagine은 보기에 아름 다울뿐만 아니라 Virgin Galactic의 증가하는 우주선 함대를 나타냅니다. 모든 위대한 업적, 창조물, 변화는 아이디어에서 시작됩니다. 우리의 희망은 우주를 여행하는 모든 사람들이 지구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새로운 관점과 새로운 아이디어로 돌아오는 것입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Virgin Galactic은 우주선 설계의 모듈식 시스템을 통해 생산 프로세스를 개선했으며 회사는 다른 영역에서 효율성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2021년 여름, VSS Imagine은 뉴 멕시코의 Spaceport America와 함께 활공 비행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Imagine이 이러한 테스트를 시작하면 회사는 VSS Inspire라는 Spaceship III 시리즈의 다른 디자인에 대한 생산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