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결정 - 형돈이와 대준이 feat. 아이유 (2016)

by nGroovy 2016. 9. 22.
반응형

네이버 뮤직



내 인생의 내가 기억하는 

첫 결정은 무엇이었을까

그 결정이 무엇이었을지 

너무나 궁금한 요즘

결정 참 이놈 

때론 친구 같기도 하고 

원수 같기도 하고 

어찌 됐든 죽는 순간까지 

함께 할 이 녀석


고민이 많은 깊은 밤에도 

떨어지는 별을 주워 웃어도

내 머릿속의 얼음들을 

해에 걸어 보내기로 꼭 약속해요



힘든 결정이었어 

수없이 많은 고뇌와 번뇌 

며칠 밤낮을 괴로워했네

무슨 결정이든 내가 내린 결정 

사랑해서 헤어진다는 설정 

말로만 들었었어

사랑해서 헤어진다는 말 

곧 미안하다는 말 

더 이상은 달릴 수 없는 말 

조금은 쉬고 싶은 내 맘이 그랬어 

피한 게 아냐 그냥 내 맘이 그랬어 


인생은 B와 D 사이의 C라는 얘기 

Birth와 Death 사이에 

자리 잡은 Choice

매 순간이 결정과 선택의 순간이야 

하루 한나절 한 시간 

그리고 한순간

늘 옳은 결정을 내린 건 아니었네 

늘 좋은 결과만 있었냐고? No No!

내가 내린 결정이라 

나는 다시 움직이고 또 움직인다 

난 죽지 않았으니까 Uh!


고민이 많은 깊은 밤에도 

떨어지는 별을 주워 웃어도

내 머릿속의 얼음들을 

해에 걸어 보내기로 꼭 약속해요


솔직해지고 싶어 후회하긴 싫어 

내 인생의 주인은 나여야 하니까

솔직해지고 싶어 후회하긴 싫어 

내 인생의 주인은 나여야 하니까


지나왔던 내가 내린 결정들 

지금의 내가 있게 만들어준 큰 결정들

무의미한 판단으로 흐트러진 결정들 

그래서 마냥 흘러 지나갔었던 

아쉬운 것들

하루에도 몇 번 몇십번 몇백 번씩 

나를 괴롭히는 변수의 방정식

앞으로는 또 어떤 결정을 내리고 

미래의 내가 어떤 모습으로 

그려지게 될지 OH!


못난 모습 화난 모습 

이쁜 모습 멋진 모습 

내 결정의 모든 모습들

죽을 만큼 힘들어도 결정해놓고 

가만히만 있으면 더 우스워지잖아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불은 지펴야지 

그래야 뜸도 들고 뚜껑도 열어보지

내 인생의 뚜껑은 아직 닫혀있어 

하지만 곧 내 인생은 

맛있게 익을 거야 보글!


고민이 많은 깊은 밤에도 

떨어지는 별을 주워 웃어도

내 머릿속의 얼음들을 

해에 걸어 보내기로 꼭 약속해요

더 좋은 모습으로 늘 남겨지기를

이젠 좋은 날들만 늘 있기를


난 끝난 적이 없어 연결돼있었지

매번 고민의 고리를 잡고서

이젠 좀 더 가볍게 빠르면 좀 느리게

나를 돌아보며 걷기로 약속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