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가을의 밤 - 다비치 (50 X HALF, 2016)

by nGroovy 2016. 10. 13.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가을의 밤 / 다비치

2)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 다비치

3) 내 옆에 그대인 걸 / 다비치

4) PET / 다비치

5) 그런 적 있나요 / 다비치

6) 내 옆에 그대인 걸 (Inst.) / 다비치



이별하는 가을의 

밤은 무릇 아파

정말 많이 사랑했단 

그 말에 다시 눈물만

그랬듯이 슬픔은 

결국 익숙하지 않아

바랐지만 그댄 

내게 머물러주지 않아


사랑하는 그대여 

거기 멈춰 서요

내 걸음이 따라가긴

너무 느려서

바라만 보네요

두 눈은 또 따라 흐려져요

나의 눈물 때문에



울지 않아 애써

견뎌도 눈썹이 젖어와

잊겠다고 말을 해도

다시 너를 생각해


사랑하는 그대여

거기 멈춰서요

내 걸음이 따라가긴 

너무 느려서

바라만 보네요

두 눈은 또 따라 흐려져요

나의 눈물 때문에


얼마나 지나야 이

제자리걸음을

멈출 수 있을까요


떠나가는 그대여

내게 약속해요

돌아오는 길은

부디 잊지 말아요


그 마음 떠나도

내가 이곳에서 기다려요

계절이 바뀐대도

나를 생각해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