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Only You - 모라 (공항 가는 길 OST Part 1, 2016)

by nGroovy 2016. 10. 16.
반응형

네이버 뮤직



그대 들리나요 

그댈 향한 나의 맘

그대 느끼고 있나요 

간절히 바라던 

지금 이 순간을


Only You 나의 

맘을 가진 단 한 사람

셀 수 없이 많은 인연 

중에 그대 단 한 사람

이렇게 내 앞에 서 있네요


Only You 어떤 

어려움이 다가와도

세상 모든 것을 다 준 

대도 그대란 한 사람

변치 않고 이 자리에 

영원히 함께 해요 그대



Only You 나의 맘을 

가진 단 한 사람

셀 수 없이 많은 인연 

중에 그대 단 한 사람

이렇게 내 앞에 서 있네요


Only You 어떤 

어려움이 다가와도

세상 모든 것을 다 준 

대도 그대란 한 사람

변치 않고 이 자리에 

영원히 함께 해요 그대


변치 않고 이 자리에 

영원히 함께 해요 그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