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가위 바위 보 - 미료, 자이언트 핑크 (가위 바위 보, 2016)

by nGroovy 2016. 10. 26.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가위 바위 보 / 미료

2) 잉여의 하루 / 미료

3) 돈벌이 (Feat. 덕배) / 자이언트 핑크



첫판에 eh eh 가위 바위 보

내가 뭐를 내던 bae 넌 이 자릴 떠

운으로 됐다고 말하는 애새끼들

면전에 두고 내랑 지금 

eh eh 다이다이 떠


이 밤을 달려 night rider

이 판을 달궈 like a fire

애송이들이 아무리 달려도

무리야 눈이 달려도 

너와 나의 차인 커 


니 패가 뭐든 상관없이 유지시킨 

poker face

내가 싹 다 먹을라니까 다 먹고 퉤

나의 A K A uh already 

준비된 레시피

Come to here sit on my table


니가 뭐 낼지 난 보여 나의 밥이요

너는 뭐 내도 지지 어차피 까비요

내가 지금 이 씬 이 자리의 갑이요

안내면 술래니까 가위 바위 보 hit me


가위 바위 보 다시 가위 바위 보

눈 씻고 찾아봐도 없어 나의 라이벌

가위 바위 보 다시 가위 바위 보

얼마나 쩔어 주는지 잘 봐 이 라인업

미리오 miryo's got the flow yeah

자이언트핑크 치켜세운 핏대

스쿠비두비둡 니가 갖고 싶은 타이틀

안 내면 술래 가위 바위 보



난 이 작은 트라이앵글 가위 바위 보

갇혀서 놀아날 나이 아이 아니고

끝없이 올라가기만 한 이 vibe

내게 능력 주시는 아버진 my bible


이때다 싶어 싸움판에 판돈을 걸어

베팅은 다 끝났어 걸어와 내게 나체로

최고라는 것쯤은 깊게 박혀버린 logo

이끄는 리던 내게 따라오는 수식어


난 너의 마이 아이돌 

it is not 자의 타의로 언제나

하이 라이터 쳐지는 

내 이름 봐 나 땜에 

많이 다 잃어 그리고 

살이 야위어 그래도

맘이 바뀌고 다시 또 

가위 바위 보 하네 너


내 출신은 all i know 

역주행 서바이벌

간발의 차이로 저 위를 날아 

나는 파일럿

남자들도 이젠 

질툴 하네 하나 이거

뭐 찌 발라 버릴 수 있어 

난 바위바위 uh


가위 바위 보 다시 가위 바위 보

눈 씻고 찾아봐도 없어 나의 라이벌

가위 바위 보 다시 가위 바위 보

얼마나 쩔어 주는지 잘 봐 이 라인업

미리오 miryo's got the flow yeah

자이언트핑크 치켜세운 핏대

스쿠비두비둡 니가 갖고 싶은 타이틀

안 내면 술래 가위 바위 보


가위 바위 보 가위 바위 보 

가위 바위 보

날뛰어봤자 넌 

내 다리 사이로 기어

you better watch out 

우린 all i know here 

comes the challenge time's up 

안 내면 술래 가위 바위 보


가위 바위 보 다시 가위 바위 보

눈 씻고 찾아봐도 없어 나의 라이벌

가위 바위 보 다시 가위 바위 보

얼마나 쩔어 주는지 잘 봐 이 라인업

미리오 miryo's got the flow yeah

자이언트핑크 치켜세운 핏대

스쿠비두비둡 니가 갖고 싶은 타이틀

안 내면 술래 가위 바위 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