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pper Holic

SkyFloat

by nGroovy 2020. 1. 12.
반응형

SkyFloat는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서 완전히 독특한 핸즈프리 경험을 제공합니다. 똑똑한 스마트 기기 액세서리가 여기 있습니다!

 

 

레시피를 읽으면서 요리를 하고 휴대 전화를 받느라고 피곤하십니까? 아니면 태블릿에서 영화를 보면서 완벽한 각도를 찾지 못하는 것에 지치셨습니까? SkyFloat가 필요한 때입니다. SkyFloat는 스마트 폰과 태블릿을 수납 할 수있는 미래형 천장 마운트입니다! 천장에 매달려 공중에 떠 다니는 느낌을줍니다. 텔레스코픽 홀더를 사용하면 영화를 보거나 전자 책을 읽거나 요리하는 동안 레시피를 참조하거나 완벽한 눈높이에서 간단히 화상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전자 메일에 쉽게 응답하고 전화 회의에 참여하며 직장에서 쉽게 중요한 문서를 연구 할 수 있습니다! 약 1.5 피트에서 6 피트까지 확장 된이 장치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져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SkyFloat는 사용이 간단합니다. SkyFloat는 여러 개의 천장판과 함께 제공됩니다. 홀더는 네오디뮴이라는 강력한 자석을 통해 천장판에 연결됩니다. 천장판의 다른 쪽 끝에있는 스티커를 떼어 낸 다음 실내 천장에 부착하여 부착하십시오. 나머지 천장판을 집의 다른 부분에 부착 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이나 스마트 폰을 놓고 시청을 시작하십시오! 홀더를 회전시켜 자신에게 딱 맞는 각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눈높이에 맞게 길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긴 SkyFloat를 기울여 천장판에서 다른 방으로 옮기려면 분리하십시오!

 

디자이너 : SkyFloat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