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너에게 - 김광석 with 로이킴 (김광석 다시, 2016)

by nGroovy 2016. 12. 7.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너에게 (With 로이킴) / 김광석

2)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With 정인) / 김광석

3) 사랑이라는 이유로 (With 강이채) / 김광석

4) 바람이 불어오는 곳 (With 하림) / 김광석

5) 일어나 (With 커먼그라운드) / 김광석

6) 그날들 (With 한상원) / 김광석

7) 외사랑 (With 신날새) / 김광석

8) 나무 (With 이주한) / 김광석

9) 거리에서 (With 고상지) / 김광석

10) 서른 즈음에 (With Bob James) / 김광석



나의 하늘을 본 적이 있을까

조각 구름과 빛나는 별들이 

끝없이 펼쳐 있는

구석진 그 하늘 어디선가

내 노래는 널 부르고 있음을

넌 알고 있는지


나의 정원을 본 적이 있을까

국화와 장미 예쁜 사루비아가 

끝없이 피어 있는

언제든 그 문은 열려 있고

그 향기는 널 부르고 있음을

넌 알고 있는지



나의 어릴 적 내 꿈만큼이나

아름다운 가을 하늘이랑 


내가 그것들과 손잡고 

고요한 달빛으로 내게 오면

내 여린 마음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나의 어릴 적 내 꿈만큼이나

아름다운 가을 하늘이랑 


내가 그것들과 손잡고 

고요한 달빛으로 내게 오면

내 여린 마음으로 피워낸 나의 사랑을

너에게 꺾어줄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