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Better man - 양홍원(Young B) feat. 크루셜스타 (고등래퍼 FINAL, 2017)

by nGroovy 2017. 4. 5.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금의환향 (Feat. Don Mills, G2) / 이동민(RAPTO)

2) 종 (Feat. 효린) / 김선재

3) Star (Feat. Jessi, Babylon) / 김규헌

4) 두고가 (Drop) (Feat. 슬기 of Red Velvet) / 마크 of NCT

5) Come for you (Feat. HOMEBOY, FNRL.) / 최하민(Osshun Gum)

6) 집 (Feat. 서사무엘, 넉살) / 조원우(H2ADIN)

7) Better man (Feat. 크루셜스타) / 양홍원(Young B)

8) Rhyme Travel (Prod. By Tiger JK) (Feat. Tiger JK) / 양홍원(Young B)



평범하거나 당연하단 듯 

맘대로 정해버린 기준

그게 싫었고 바꿔놨지 

내가 요구받았던 기본이라는 단어의 뜻 

모두가 안 될 거라 했던 내 꿈이 

다 할 시간이 왔고 넌 봐둬 이게 개꿈인가

쌓인 먼지 위 땀을 흘려뒀고 내려졌지

나무 한 그루가 될 뿌리가


첫 번째 꿈은 물거품이 됐고 

꿈에서 깬 뒤 난 무너지게 돼

그다음 반대로 더 비뚤어지게 됐고

그만큼 내 앞에 굽혀지겠지라

생각한 어린 모습은 이제

그저 어른이 되기 전의 흔적이 됐고

내가 실수한 만큼 돌려받고

집을 나간 뒤 내가 분명히 배우건


여자를 잘 믿지 않아도 

평범한 남자처럼 동생은 지켜야지

무대를 밟은 내 신발이 더러워지더라도

엄마 아빠 건 새 걸로 신겨야지

내가 여전할 거라고 착각하는

변하지 못한 놈들은 비켜야지

그들보다 못난 과거이기 때문에 변할

자격을 갖고 그때를 씻겨가지


언제나 답은 똑같아

난 절대 포기는 못 해

바닥을 쳐도 좋아 난

올라갈 일밖에 없기에

난 쓰러지지 않아 쓰러질 때까진

난 무너지지 않아 무너질 때까진

멀리서 나를 지켜보는 엄마의 눈

어쩌면 이건 내가 아닌 엄마의 꿈



I can be a better man

반드시 돼 줄게 당신의 Superman

I can be a better man

반드시 돼 줄게 당신의 Superman

I can be a better man

반드시 돼 줄게 당신의 Superman

Veni Vidi Vici

힘이 넘쳐나네 너무도 좋은 느낌


Remember that 

백 번째 가사를 채우려 뱉을 땐

아무 이유 없어 내가 밤을 새울 땐

내가 변했대 나도 왜인지 몰라

변해버렸지만 똑같은 밤은 또 와


여전한 건 나 혼자 있어 Late night

내 방안에 차버린 한숨은 Fade out

다 넣어뒀지 내 곡 안에다

앨범 안에 담긴 어렸던 나의 과거를

꺼내 보였지 어린 내가 돼버리고 쉴래

어설프게 보내버린 긴 시간을

잡지 못한다면 흘려보내야 된단 걸 알어 I know


빌딩 숲 사이에 갇혔네 

내가 생각했던 그런 그림은 없나 

왜 내가 변할 수 있나 그 시절을 내게 준다면

난 대답할 수 있지 다 돌려준다고


언제나 답은 똑같아

난 절대 포기는 못 해

바닥을 쳐도 좋아 난

올라갈 일밖에 없기에

난 쓰러지지 않아 쓰러질 때까진

난 무너지지 않아 무너질 때까진

멀리서 나를 지켜보는 엄마의 눈

어쩌면 이건 내가 아닌 엄마의 꿈


I can be a better man

반드시 돼 줄게 당신의 Superman

I can be a better man

반드시 돼 줄게 당신의 Superman

I can be a better man

반드시 돼 줄게 당신의 Superman

Veni Vidi Vici

힘이 넘쳐나네 너무도 좋은 느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