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piration

수직 농장은 AI와 로봇이 관리하며 토지를 99% 적게 사용합니다

by nGroovy 2021. 1. 3.
반응형

 

불과 30년 안에 세계 인구의 거의 70%가 도시에 살게됩니다. 점점 더 집중되고있는 인구 증가를 위해 어떻게 식량을 생산할 것인가? 수직 농업은 이러한 밀집된 지역을 먹이고 멀리 떨어진 농장에서 식품을 운송할 때 발생하는 막대한 탄소 발자국 없이 이를 위한 중요한 도구인 것 같습니다. 수직 농업 기술의 최전선에 있는 샌프란시스코의 기술 스타트업 농장은 720 에이커의 일반 농지를 채울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농산물을 생산하고 있지만 2 에이커의 수직 농업만으로 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Plenty는 그들의 농장이 전통적인 농장보다 에이커 당 약 400배 더 많은 식량을 생산한다고 말합니다. 인상적인 식량 생산 외에도 로봇과 인공 지능으로 생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AI는 농업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Plenty는이 기술을 사용하여 식물을 재배하는 환경의 물 사용량, 빛 및 온도를 모니터링합니다. AI는 계속 작동하면서 이러한 변수의 효과를 비교하여 작물을 더 빠르고 더 나은 품질로 재배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이것은 식품의 품질에 좋지만 자원 보존에도 도움이됩니다. Plenty는 이러한 기술 조합을 통해 토지를 99%, 물을 95% 적게 사용할 수 있다고 추정합니다.

 

 

이 기술은 또한 분명하게 증가 된 식량 생산 외에도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고 악천후의 위험없이 식물을 생산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계절이 아닌 식물은 운송시 탄소 발자국을 추가하지 않고도 집 근처에서 재배할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농업이 직면한 외부 요인은 더 이상 관련이 없거나 더 이상 식량 생산에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이것은 두 세계에 최선 일 수 있습니다. 더 적은 자원을 사용하면서 더 나은 품질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Plenty의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과학 책임자인 Nate Storey는 수직 농업과 그의 회사가 테스트하는 기술이 세계에 몇 가지 중요한 이점을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당신이 식량 안보가 제한된 이 세상의 국가라면 모든 것을 수입해야합니다.” 라고 Storey는 설명합니다. “당신이 지불하고자하는 금액이 상당히 다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 독립성과 그 통제에 대해 기꺼이 지불할 금액은 상당히 다릅니다.”

Plenty는 곧 캘리포니아 전역의 430개 매장에 농산물을 공급할 것이며 국내 및 국제적으로 더 많은 수직 농장을 만들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제프 베조스, 구글의 에릭 슈미트, 소프트 뱅크와 같은 거물들로부터 회사가 최근 4억 달러를 투자한 것은 가까운 장래에 더 많은 수직 농장을 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Plenty : Website | Facebook | Instagra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