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인터넷 면세점 최대 활용 방법

by nGroovy 2017. 1. 9.
반응형





모바일 > 온라인 > 오프라인


가장 싸게 면세품을 사고 싶다면 모바일 쇼핑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몰이 싸듯, 온라인보다 모바일이 더 저렴합니다. 가격 자체가 다르진 않지만 모바일로 결제시 주는 적립금이 3천원 정도로, 립스틱 하나 구매 시 꽤 쏠쏠하게 느껴지는 금액. 어플리케이션도 편리하게 되어 있어서 굳이 혜택이 없더라도 모바일로 제품을 구경하기 좋아요.




나누고, 분리하자


여러 면세점을 나누어 이용하자


   


롯데 : http://www.lottedfs.com

신라 : http://www.shilladfs.com

신세계 : http://www.ssgdfs.com

동화 : http://www.dutyfree24.com


바야흐로 인터넷 면세점 전성시대! 롯데와 신라 뿐만아니라 신세계, 동화, 워커힐 등등 이용할 수 있는 면세점의 수가 늘어나고 있어요. 기업들의 경쟁이 치열해질수록 득을 보는 것은 바로 소비자. 여러 면세점에서 주는 혜택을 쏙쏙 골라 똑똑하게 이용하면 좋아요. 각 면세점별로 주는 혜택의 큰 가닥은 비슷비슷한 듯 보이지만, 할인율과 쿠폰 적용 방법들이 상이하거든요! 무엇보다 첫 구매시 주는 혜택이 빵빵해서 모든 면세점에 가입 하는 것은 필수.


한 주에 한 아이템씩 분리해 결제하자



모든 면세점의 공통점. 바로 '위클리 적립금'입니다. 여행을 가기까지 시간이 넉넉한 편이라면 그 시간들이 곧 돈! 한 주에 2만원씩 받을 수 있는데, 그 주에 받은 적립금을 그 주에 쓰지 않으면 소멸되는 방식입니다. 한 주에 한 아이템씩 4번 결제한다면 총 8만원을 아낄 수 있으니 잊지마세요. 화장품처럼 고가가 아니거나 비슷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일수록 체감되는 할인 효과가 큰 편이랍니다.




페이지 왼쪽을 주목하자


페이지 왼쪽에 모든 것이 있다



인터넷 면세점 웹사이트는 타 사이트보다 유독 복잡한 편. 그러나 각 사이트 페이지 왼쪽에는 그 달의 혜택이나 게릴라 세일 정보, 타임 세일 정보들이 요약되어 있어요.


롯데, 신라면세점 모두 그 달의 적립금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어요. 청첩장 등록 등의 특별한 이벤트를 제외하고, 출국정보, 위클리적립금, 모바일 적립금, 행운의 룰렛 등을 모두 참여했을 경우에 최대 5만원~6만원 정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타임 세일을 놓치지 말자


(롯데면세점)


모든 면세점이 타임세일을 진행하는 것은 아니지만, 롯데와 신라에서는 특정 브랜드에 한하여 게릴라 세일을 진행해요. 이때 30%정도 할인 받을 수 있는데, 잘 이용하면 정상가의 반값 그 이하로도 구입할 수 있다는 사실.





큰 금액은 쿠폰, 작은 금액은 적립금


큰 금액은 쿠폰과 적립금을 동시에



여기서 말하는 큰 금액이라 함은, 시계와 가방 같은 아이템의 가격이죠. 오프라인 가격 40만원을 능가하는 로즈몽 시계의 온라인 회원가는 10% 할인이 적용된 33만원. 보통 온라인 쿠폰들은 150달러 이상 구매시 10% 추가 할인과 같이 큰 금액 이상을 구매해야 적용이 된답니다.


신세계 면세에서 장바구니 쿠폰을 사용해 약 5만원(150불 이상 구매시 10% 할인), 즉시 사용 적립금 6천원, 이벤트에 참여하여 모은 적립금 4만3천원을 모두 적용하여 총 13만 7천원 정도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적립금은 아무리 많아도 제품 금액의 30%이상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것.


작은 금액은 적립금을 최대한으로




보통의 화장품들이 4만원~5만원이 평균적이라 각종 적립금을 모아 결제하면 체감되는 할인 폭이 큽니다. 앞서 말했듯, 4개의 제품을 구매하고 싶을 때 롯데, 신라, 신세계, 워커힐에서 다르게 결제하면 비슷한 할인폭을 매번 적용할 수 있어 더 이득이에요.


같은 방법으로 오프라인 가격 9만5천원인 디올 향수를 5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물론 철새 고객이 되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계산해보면 엄청난 금액을 아낄 수 있다구요!




추가 적립금


적립금이 부족할 경우 면세점 제휴사의 이벤트 및 쿠폰으로 추가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답니다.


지마켓/옥션 5,000원

시티카드 3,000원

네이버 2,000원

기타 등등

(롯데면세점 기준)




공짜로 공항 라운지 이용하기

반응형

댓글